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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 벽돌깨기 두 번째

프로그래밍/유니티

by 개발자입니다 2021. 1. 20. 00:3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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벽돌깨기 두 번째 포스팅입니다.


1. Physics Material 2D 생성 _ 공 튀기기


Assets - Create - Physics Material 2D



2. Physics Material 2D 설정


Friction - 0

Bounciness - 1



3. ball 객체에 Physics Material 2D 설정


 3-1. Add Component - Rigidbody 2D 


 설정한 Physics Material 2D를 Rigidbody 2D의 Material에 드래그 삽입

 Body Type - Kinematic 설정

 

 3-2. BallControll.cs 생성, 컴포넌트(스크립트는 아래에 있음)



4. movebar에 BarMove.cs 생성, 컴포넌트(스크립트는 아래에 있음)



BallControll.cs



BarMove.cs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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