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에서 Photon 멀티플레이어를 구현하는 과정 중 타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받는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에러가 났다.
구글링을 해보니 인스턴스를 다른 형식으로 변환 하는 것이 지원 되지 않는 경우 예외가 throw 된다고 하니 try catch 문으로 해결하였다.
출처 : https://docs.microsoft.com/ko-kr/dotnet/api/system.invalidcastexception?view=net-5.0
::해결 방법 예시::
유니티 에러 error : Animator.GotoState: State could not be found, Invalid Layer Index '-1' (0) | 2021.06.0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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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 에러 error : Assertion failed on expression: '!CompareApproximately(aScalar, 0.0F)' (0) | 2021.06.03 |
유니티 빌드 에러 failed to update android sdk package list. see the console for details (0) | 2021.05.2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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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 빌드 에러 builderror, DIINotFoundException: (0) | 2021.04.1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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