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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 빌드 에러 builderror, DIINotFoundException:

프로그래밍/유니티

by 개발자입니다 2021. 4. 18. 16:4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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며칠 이번에 발견한 빌드 에러 때문에 프로젝트 진행이 늦어졌는데요

FIrebaseAuth를 로그인 할 때 이용하려다가 빌드 에러가 발생한 경우입니다.

 

DIINotFoundException: FirebaseCppApp-7_0_2

>Firebase.AppUtillPINVOKE+SWIGExceptionHelper...cctor()(at Z:/tmp/tmp.1GDEK7azTs/firebase/app/client/unity/proxy/AppTuilPINVOKE.cs117)

 

이런식으로 아래 사진과 같이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..

 

 

해결방법을 찾아보니 여러가지가 있었는데, 제가 시도 해봤던 방법을 포스팅 하겠습니다.

 

1. Firebase 파일 삭제 후 재 임포트

실제 DII 파일이 임포트 되지 않을 수 있음..

 

2. Edit -> General -> Script Changes While Playing -> Recompile After Finished Playing

구글링 해보니 DII 파일을 플레이 이후 임포트 시킨다 ? 라는 뜻 같지만... 이것 역시 실패..

3. 해당 DII , Select platforms for plugin -> Editor 체크 확인

아래와 같이 Editor 항목 체크 후 빌드 하였으나 실패..

 

 

4. 빌드 시 Architecture X86 -> X86_64 변경

마지막 Arcitecture를 x86_64 변경 후 빌드 하니 오류 해결 하였습니다.

 

출처 : stackoverflow.com/questions/66951884/unity-firebase-dll-files-not-being-found-in-standalone-build-of-the-game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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